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시간

대구출장 리빙편집샵 탐방 후기

작년부터 가야지가야지 하며 미뤄왔던 대구 출장을
드디어!!! 다녀왔어요~
KTX 타고 출발해서 지하철 타고 피클샵에 먼저 갔어요
귀여운 대구 지하철티켓
대구 편집샵 여행 시작~!


인스타에서 검색해보고 가볼만한곳들을
미리 뽑아왔어요~
대구편집샵중에 우리가 갈수있는 동선에 위치하는곳들
위주로 검색해서 모았어요


#대구편집샵
동선따라서 뚜벅이여행
시작합니다~

피클샵

대구편집샵 갔던곳중에 제일 컸어요~
공간이 여러군대있었지만 저에게
알찬공간이 두군데있더군요~
신나게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귀여운거 이쁜거 천지 대구 피클샵

비누가 이렇게 예쁠일인가요

거울이래요~

포장도 예쁨이네요~

#피크닉매트 #테이블매트

이핑크 그릇은 정말 살뻔했어요

대구 편집샵에있는 제품들은 겹치는게 꽤많아요~

정말 사고픈거 천지였지만 첫집(무거운 짐이걱정ㅠ)
꾹꾹참고 달달구리 카라멜 하나사서 다음집으로~



홀리데이비지터샵
예쁜아이들이 가득가득



걸어다가 보았던 분위기있는 LP카페에요


나이스키친



롤드페인트

재미있는 체험도있고~ 테스트가능한 마스킹테이프로
책갈피도 하나씩 꾸미고 만들어갈수있고
마스킹테이프 예쁜거 사고싶은거천지에요


페이퍼보이스스튜디오

요기서 일기장 사고 펜사고 했네요~
지나칠수없는곳이에요~




오브젝트 삼덕

예쁜거 많았는데 여기서부터 배터리가 아슬아슬해서
사진이 별로없어요



모남희

핑크핑크가 가득

무거운 관계로 와인을 못산게 아쉽네요ㅠ
대부분 온라인이 잘되어있어서 아쉬움을 뒤로
하고나왔어요~



제니스보타리

여긴 정말 작아요~ 아기자기해요
후루룩 보고나오느라 사진이없어욧

시간가는줄 모르고 대구 편집샵들을 열심히
보고 즐겼더니
돌아가는 기차표 시간이 아슬아슬하여 바로 택시타고
동대구역으로 이동했어요~!
이상 대구 편집샵 여행겸 출장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