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는시간

[강원도] 양양 서핑 강습 후기ㅣ서핑하기 좋은곳ㅣ강릉 금진해변 여름휴가

여름휴가를 맞이해서 양양 서핑을 그동안 지켜보다가 올해는 드디어 도전했습니다!! 서핑하는 친구에게 소개받아 찾아간 곳은 금진해변이라는 곳이에요~ 수심이 낮아 위험하지 않고 꾸준히 오는 파도와 해변 면적이 넓어서 서핑에 집중하기 좋은 곳! 특히나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강원도 서핑 강습을 위해 고대하던 그날인데 모든 날씨가 일주일 내내 비비비☔️ 비 와도 서핑은 재밌다는 사장님 말씀에 신나는 마음으로 강원도로 향했어요
이번주 내내 비가 온다는 일기 예보와 달리 강원도에 다 와가니 비가 그치고 심지어 하늘이 조금씩 보이는🤗날씨요정과 함께라서 서핑할 때 하늘이 최고로 예뻤어요~

아 그리고 금진해변에서 정동진 쪽으로 가는 드라이브코스가 유명한 곳이래요~ 우연히 갔는데 올 때 갈 때 서핑 강습도 모두 대만족이었어요


금진해변
강원 강릉시 옥계면 금진리
https://naver.me/5kLPvHsK

금진해변 : 네이버

방문자리뷰 4 · 블로그리뷰 297

m.place.naver.com


이번에 선택한 서핑샵 정말 깨끗하고 강습도 핵심만 콕콕 어쩌나 잘 가르쳐 주시던지 진심으로 대만족 지인이나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추천해 줄 수 있는 곳이에요~

캐러멜서프하우스
강원 강릉시 옥계면 금진뒷길 92 캐러멜서프하우스
https://naver.me/xHnRQtWT

카라멜서프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 · 블로그리뷰 20

m.place.naver.com

여기 커피 꼭!! 마셔보시길 추천🩵

황토 찜질방을 리뉴얼해서 만든 곳이라 그런지 샤워실 깔끔하고 공간들이 특이하고 재밌는 곳이었어요~
처음이라 너무 떨려서 설명 듣느라 사진을 하나도 못 찍었네요😝
강사님이 간단한 안전교육 후 서핑 슈트로  갈아입고 해변에 가서 자세시범과 설명도 해주시고 난 뒤에 물속으로 들어거요~ 한 시간 동안 반복하며 한 명씩 파도를 잡아주며 태워주셨어요~이때 파도 보는 법 서핑보드 위에서 일어나는 타이밍 알려주세요~
그리곤 한 시간 뒤부터는 자유롭게 혼자 탈 수 있어서 저는 세 시간 동안 탔딥니다 서핑은 강습을 꼭 해야 하는구나를 강사님 가고 나서 느꼈지요ㅋㅋ 파도도 잘 봐야 하고 기본적은 안전 교육도 꼭 들어야 서핑을 잘 탈 수 있어요
설명을 잘해주셔서 일어서는 타이밍은 느끼는 거라고 하셨는데 그걸 느꼈으나 몸이 안 따라주는....
일단 열심히 노 젖기 파도 기다리기부터

열심히 타다가 지치면 서핑보드에 매달려서 바다 보며 멍 때리기

누워서도 멍 때리기😘행복한 시간들이었네요

앉아서 멍 때리기 😁 휴가는 멍 때리는 휴식과 맛있는 먹거리가 주를 이루는 게 행복이죠💙

처음에 배웠던 준비자세
저는 FM이므로 항상 준비는 강사님이 알려주신 대로 ㅋㅋ

중간에 지쳐서 나와서 물 마시고 모래사장에서 멍 때리다가 체력이 충전되면 다시 물속으로 풍덩🤗

이번 여름휴가에 서핑을 선택한 건 신의 한 수였네요
특히나 서핑샵을 잘 선택해서 더 재밌게 탈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다음 달에 꼭 또 오자를 백번 얘기하면서 서핑을 마쳤답니다 사람들이 강원도 서핑을 즐기러 갈 때는 뭐가 저렇게 좋을까 싶었는데 직접 한번 해보니 무릎이 다하는 날까지 서핑을 해보자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강원도에서 서핑을 잘 배워서 발리 서핑, 하와이 서핑을 가며 세계를 돌며 서핑을 다니고 싶은 꿈이 생겼어요😁
첫 서핑을 끝낸 소감은 당찹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