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시간

[홈카페] 꽃인테리어 ㅣ 인테리어소품ㅣ 집꾸미기

꽃하나로 홈카페놀이

 

 집을 좀 더 내가 좋아하는공간으로😁
언젠가 부터 집에있는 시간보다 밖에서 먹고 노는 시간이 많아짐을 느끼며 이렇게 계속 살다보면 체력적으로 몸이 지치겠구나 싶은 순간이 왔어요 ‘아~ 우리집이다’ 싶다가도 금방 나가서 카페 가고싶고 여행가고싶은 이맘을 달래려고 몇달전부터 꽃을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거실에 꾸며주고있는데요,, 우리집에서 내가 스스로 힐링할 수 있는 밥법으로 추천해요~ 이거 생각보다 좋은점이 많아요 향기에 힐링되고 아침마다 꽃보는맛에 힐링되고 저녁에 근사하게 차려서 꽃옆에서 한끼먹으면 레스토랑에 디너먹으러 온것같은 분위기도 만들어줘요

 

최근에 가장 애정하고 있는 백합

 

 향기도 좋고 집에 두니 인테리어 소품으로 효가가 톡톡하네요 백합이 이렇게 예쁜지 처음알었어요 집안 여기저거 아무데나 두어도 집꾸미기 좋은 인테리어 소품이에요
꽃말 : 순결, 변한없는 사랑
개화시기: 5월~7월

 깨끗한 느낌이 좋아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스마트스토어에서 샀어요(내돈내산)

https://m.smartstore.naver.com/365flower_market/products/6019022275

생화꽃 : 365꽃시장

생화꽃

smartstore.naver.com


 

 
 

컬러가 매일바뀌는 코럴 작약

 
 

이게 마지막 컬러에요

 작약 예쁜간 다들아시죠?

 처음에서 거의 빨갛게왔던 코럴 작약이 점점 옅은 핑크색으로 바뀌는것을 매일 보다보면 신비롭기까지해요
작약철에는 꼭 구매해서 만끽해보길 추천해요~
꽃말: 수줍음
개화시기:5~6월

오자마자 열처리 했더니 열처리하자마자 활짝핀모습이에요

다음날은 진핑크컬러로 바꼈어요~

이렇게 섞였을때가 저는 너무 좋았어요
아침마다 일어나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마지막에 거의 연노랑색이된 코랄작약 꽃 인테리어

 

작약에 반해서 핑크 작약도 샀어요
책읽으면 홈카페 분위기 만끽하기


와인바 기분내기

 

인터넷으로 구입하니 편하고 생각보다 꽃상태도 좋어요~ 화병에 꽂아놓으면 일주일에서 10일정도는 매일 아침저녁 기분전환을 시켜주네요

 
 
 
 

거베라 (랜덤컬러)

 

 기대했던 핑크컬러가 와서 신나요
집안분위기를 바로 화사하게 만들어주네요
생각보다 오래가고 꽃가루떨어짐이나 꽃입떨어지는게없어서 화병에 꽂아두기에 너무나 좋은 인테이러 소품이네요~

고급스럽고 예뻐요

 

맨스필드 장미꽃도 구매했었는데 사진을 제대로 찍어둔게없지만 정말 예뻤어요 회사앞에 예쁘게 피어있길래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한동안 저에게 즐거움을 줬어요

꽃으로 간단하게 홈카페 분위기내면서 집에서 힐링하세요~ 집에들어오는 순간 기분이 좋아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