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서문시장 대구여행~ 봄나들이 원단시장 구경

봄날씨에 어딜 여행가도 행복하네요
대구는 따뜻한 동네여서 더 좋았어요~
ktx타고 동대구 역에서 내려서
지하철 타고 서문시장으로~
동대문을 자주가는데 확실히 느낌이달라요~

대구 서문시장 2지구 도착!!

2지구에서 원단시장 위주로 돌았어요~

여기는 부자재 점빵이에요

색깔이 예뻐요 사장님이 픽을 잘하세요



원단싸에는 컬러가 예뻐요~
요기는 무지 거즈원단 위주로 봤어요~




아일렛 원단 가득 보광상회


아임패브릭은 예쁜 패턴으로된 거즈 원단이 많았어요~


화려하고 톡특하고 귀여운원단이 많았던
성림텍스타일



시선을 잡는 파우치!! 원단이 확들어오더라구요~
소이패브릭

여름원단도 있었어요


지나가다보니 핸드메이드로 이런인형을
만들어주는곳도 있구요


귀여운 디지털프린팅 원단이 많은곳이에요
신영사



크기 별로 체크원단이 한가득
대명상회


귀여운 레이스 원단 아일렛원단이 있는
모던레이스



다양한 원단들을 구경하고 샘들도 사왔답니다
예쁜 제품들 많이 만들어야지요💕

전화로도 원단을 주문할 수 있다고 하니
좋더라구요~

이상 동대문이랑 다른 정겨운 느낌가득한
대구 서문시장 나들이였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맛집 ㅠ 탐방을 못했어요

지하에 내려가서 간단히 먹었는데
지하에도 맛집많았어요~


얼마전에 인스타에서 본 이모네 도넛
열심히 찾아갔는데 세시전에 솔드아웃 ㅠㅠ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대구 서문시장 나들이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